연예
장윤주, ‘한끼줍쇼’서 “16살 때부터 결혼 전까지 연애 쉰 적 없어” 고백
입력 2018-04-05 00:18 
‘한끼줍쇼’ 장윤주 사진=한끼줍쇼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한끼줍쇼 장윤주가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4일 오후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모델 장윤주, 한현민이 밥동무로 출연해 왕십리에서의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한 끼에 성공한 이경규, 장윤주는 식사를 앞두고 가족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장윤주는 큰 아들에게 꿈이 영화배우라고?”라고 물었다.

그러자 큰 아들은 지금은 검사나 판사로 바뀌었다”면서 그 이유로 현실적으로 생각하게 됐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큰 아들은 저는 예체능이나 운동 쪽에 소질이 없다. 강호동씨 쪽 계열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장윤주는 멘트가 어쩜 그렇게 재밌냐”며 감탄했다.

여기에 큰 아들은 장윤주가 나온 영화 ‘베테랑을 언급하며 재밌게 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화 속 장윤주의 대사를 따라했고, 장윤주는 그거 하려고 3개월 동안 액션스쿨 열심히 다녔다”며 기억해준 큰 아들에 감동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장윤주는 ‘지금 남편을 어떻게 만났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저는 16살 때부터 결혼 전까지 연애를 쉰 적이 없다. 일과 사랑을 꾸준히 이어왔다”며 남편을 딱 봤을 때 ‘저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