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리들, 고맙지호"... 오마이걸 지호, 생일 맞이 셀카 대방출
입력 2018-04-04 14: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지호가 생일을 맞아 축하해주는 팬들을 위해 사진을 공개했다.
지호는 4일 오마이걸 공식 트위터에 "#오다주웠지호 #생일이지호 #고맙지호 #크리들짱 #멤버들화이팅
생일 축하해주시는 모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생일을 축하해준 팬클럽 미라클에 고맙다고 말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지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여성스러운 모습 등 여러 가지 매력이 담겼다. 특히 지호는 원피스를 입고 팔에 재킷을 걸친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이는 모습과 같은 옷을 입었음에도 머리를 길게 풀고 손가락으로 하트를 보내며 애교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모습 등 상반된 매력을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재킷 촬영 당시 찍은 셀카는 상큼한 미모와 도도한 눈빛을 뽐내 눈길을 끈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지호야 귀엽고 사랑스럽고 섹시하고 멋지고! 다 잘 어울려!", "생일 축하해!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 "지호야 오늘은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지호야 크리들이 응원하고 있어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2일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발매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