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 방송 폐지…“제작불가, 콘텐츠 삭제”(공식)
입력 2018-04-03 14:38 
김생민 하차 이후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 방송도 폐지 사진=DB
[MBN스타 손진아 기자] 성추문으로 물의를 빚은 방송인 김생민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가운데,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도 폐지를 결정했다.

3일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측은 ‘김생민의 영수증은 청취자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으로 성장한 프로그램이기에 이런 상황에서 더 이상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팟캐스트 영수증을 폐지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영수증을 아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업로드 된 팟캐스트들은 오늘 오후 모두 삭제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생민은 지난 2일 10년 전 스태프를 성추행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미투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이 됐다.


논란 이후 그는 소속사 SM C&C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성추행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으며,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이하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공식입장 전문.

기사가 나온 당일 처음 소식을 접하고 제작진 역시 충격적인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고민하고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청취자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으로 성장한 프로그램이기에 이런 상황에서 더 이상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팟캐스트 영수증을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영수증을 아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컨텐츠랩 비보 제작진 일동

업로드 된 팟캐스트들은 오늘 오후 모두 삭제 됩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