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년손님` 정민 "아내와 혼전동거? 장모님이 권했다"
입력 2018-03-31 12: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정민이 ‘백년손님 스튜디오에 반가운 얼굴을 내비췄다.
31일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서는 결혼 6년 차 훈남 배우 정민이 출연해 아내와 ‘혼전 동거를 하게 된 사연에 대해 밝힌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하장사 사위 이만기와 장모 최위득, 나르샤 남편 황태경과 장모 방원자, 그리고 마라도 사위 박형일과 해녀 장모 박순자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배우 정민이 ‘백년손님에 첫 출연해 아내와의 결혼 전 동거는 장모님의 권유에서 시작했다고 밝혔다. ‘혼전 동거는 쉽게 결정하기 힘들 뿐만 아니라 장모님이 먼저 권하기는 더욱 어려운 일이기에 정민의 이야기는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MC 김원희가 정민 씨는 ‘나는 동거부터 시작했다. 그 동거를 권유하신 분이 장모님이다 라고 했다는데?” 라고 묻자 정민은 장모님은 정말 고마운 분이다” 라며 말문을 열었다.

정민은 아내와 연애하던 시절, 어머니가 갑자기 암에 걸려 위독한 상태였다. 그래서 내가 어머니 곁으로 이사를 가야했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어머니의 갑작스런 병세를 알게 된 이때, 정민의 장모님이 결혼 전이지만 미리 함께 살기를 권했던 것. 정민은 장모님께서 아내에게 ‘정서방이랑 같이 가서 위로해주고 도와주면서 먼저 살아라 라고 말씀해주셨다.” 라며 당시 자신을 믿고 배려해 준 장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잘생긴 ‘동안 외모로 출연자들을 감탄하게 한 정민은 스튜디오에서 뜻밖의 예능감까지 뽐내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정민의 ‘혼전 동거 풀 스토리는 31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B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