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먹스타그램’ 최초 ‘짤슐랭가이드’ 맛집 먹방
입력 2018-03-30 11:19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사진=KBS Joy
[MBN스타 백융희 기자] 양세형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맛의 신세계로 인도한 음식은 무엇일까?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오는 4월 1일 방송에서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든 닭요리 닭알탕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에 맛 볼 닭알탕은 ‘먹스타그램 최초로 ‘짤슐랭 가이드에 나온 맛집 메뉴여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짤슐랭 가이드는 ‘먹스타그램의 코너 속의 코너로 이원일 셰프가 추천하는 숨은 맛집을 소개한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훌륭한 맛으로 셰프가 추천하는 맛집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짤슐랭 가이드의 맛집 음식을 먹는 만큼 메뉴 또한 남다르다. 암탉 안에 있는 닭알로 만든 별미 닭알탕의 고소하고 얼큰한 조화가 시청자들의 식욕을 돋울 예정이다.

이미 맛을 아는 자 이원일 셰프의 여유와 다르게 닭알탕과 초면(?)인 양세형은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고. 그러나 국물 한 숟가락에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감탄사를 연발, 곱창전골과 감자탕, 매운탕을 섞은 것 같다는 닭알탕의 무한 매력에 빠져들어 폭풍 식사를 했다는 후문이다.

매주 차진 먹방으로 주말 저녁 밥상 메뉴 고민까지 해결해 주는 양세형과 이원일이기에 이번 주 방송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