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나무 디애나, ‘뷰티끌레르’ MC 발탁…첫 뷰티쇼 진행
입력 2018-03-29 16:12 
소나무 디에나 뷰티끌레르 MC 낙점
[MBN스타 손진아 기자] 걸그룹 소나무 디애나가 뷰티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디애나는 4월 1일 일요일 TV조선 예능 버라이어티 전문채널 Ctime에서 첫 방송을 앞둔 콩트형 뷰티 예능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의 MC로 낙점됐다.

디애나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4차원 매력을 발산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하는 것은 물론, MC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르면서 세련된 뷰티 센스를 뽐내는 등 능숙한 진행 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디애나는 첫 예능 도전작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서 차분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공개하고 ‘예능 샛별로 급부상한 바 있어 MC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뷰티끌레르는 잡지사를 배경으로 한 뷰티와 콩트가 접목된 신개념 뷰티 예능이며, 화제의 뷰티템 소개부터 최신 트렌드, 다양한 뷰티 라이프 소개 등 알찬 뷰티 정보로 꾸며진다.

또, 뷰티 매거진 에디터로 변신해 최정원, 레이디제인, 손성윤, 김소희와 호흡을 자랑한 디애나의 활약은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뷰티끌레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 오후 8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