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불 밖은 위험해’ 엑소 시우민, 홈웨이 룩+편안한 미소…“100회까지 하고파”
입력 2018-03-29 11:15 
‘이불 밖은 위험해’ 엑소 시우민 사진=MBC ‘이불 밖은 위험해’
[MBN스타 신미래 기자]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하는 엑소 시우민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4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는 집돌이 연예인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로, 이불 속을 좋아하는 집돌이들이 이불 밖 여행을 떠나 느리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얻어가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작년 파일럿에 출연해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엑소 시우민이 최근 합류 소식을 알리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우민은 편안한 홈웨어를 입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지난 26일, 시우민의 생일을 맞아 제작진이 준비한 생일 파티에 깜짝 놀라며 '이불 밖' 100회에도 꼭 함께 하고 싶다”며 이어 2018년 MBC 연예대상에 '이불 밖' 멤버로 참석하고 싶다”고 밝혀 정규 편성된 '이불 밖'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4월 10일 엑소 유닛 '첸백시'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불 밖은 위험해'의 첫 방송 많은 기대해주세요. 첸백시 앨범도 화이팅”이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이불 밖'은 각자 다른 개성의 집돌이들이 4-6명씩 유닛으로 조합을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각계계층 집돌이 멤버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