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쁜누나’ 정해인 “손예진 첫인상, ‘우와 여신이다’”(V앱)
입력 2018-03-28 20:22 
‘예쁜누나’ 정해인 사진=V라이브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이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털어놨다..

28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X 앞터V가 방송됐다.

이날 정해인은 손예진의 첫인상에 대해 한마디로 우와”라고 답했다. 그러자 손예진은 내가 하려고 했던 건데”라고 아쉬워했다.

정해인은 처음 보고 ‘와 여신이다라고 생각했다”며 ‘손예진의 실물을 표현해달라는 말에 실물은 저도 처음에는 잘 못 봤다. 너무 떨려서 오래 못 쳐다봤는데, 실물을 오래 보기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은 조금 편해져서 괜찮은데, 처음에는 보다가 계속 시선이 다른 곳으로 향했다”고 덧붙였다.

손예진은 정해인의 첫인상을 한마디로 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뒤는 상상에 맡기겠다. 해인씨는 실물이 훨씬 더 멋있다. 피부가 정말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다.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는 3월 30일 첫 방송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