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마무 솔라, 오늘(28일) 데뷔 첫 솔로 콘서트 선예매 ‘티켓 전쟁 예고’
입력 2018-03-28 16: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마마무 솔라의 데뷔 첫 솔로 콘서트 티켓 선예매를 앞두고 뜨거운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솔라가 오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를 개최하는 가운데, 오늘(28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선예매, 3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솔라는 2015년부터 '솔라감성'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바보처럼 살았군요', '꿈에', '가을 편지' 등 가요계 명곡을 자신만의 감성과 스타일로 재해석해 전 세대와 교감을 시도해왔다.
이번 '솔라감성 콘서트'는 그 동안 선보인 '솔라감성'을 기반으로, 솔라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담은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솔라감성'의 신곡과 솔라의 또 다른 자작곡 무대가 예고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어쿠스틱 연주와 가슴을 두드리는 힐링 보이스, 관객과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솔라 특유의 유쾌함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위안을 주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자질을 검증받은 솔라의 새로운 매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공식 팬클럽 선예매는 오늘(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한다.
bmk221@mkinternet.com
사진제공|RBW[ⓒ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