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DC신라면세점 35%할인효과 선불카드 이벤트
입력 2018-03-28 15:56 

HDC신라면세점은 럭셔리 패션 브랜드 신상품이 대거 입고되는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럭셔리 슈퍼패스(LUXURY SUPER-PASS)'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 제휴카드 할인, 사은 행사 등 복잡한 혜택을 고민하지 않고, 한번에 최대 35%까지 선불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특별하다. 고객들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로 참여 가능하고 이벤트 신청 후 구매를 희망하는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참여 페이지를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결제 전에, 구매 예정 금액의 25~35%에 해당하는 선불카드가 지급되며, 지급된 선불카드는 즉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한섬과 린드버그, 멀버리, 쉐르보 등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를 비롯해 마크제이콥스, 제냐, 테스토니, 자딕앤볼테르, 멘즈컬렉션, 골든 구스 등 인기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김성준 팀장은 "이번 럭셔리 슈퍼패스 이벤트를 통해 인기 럭셔리 패션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보다 합리적이고 스마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