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랜드마크알이디, 분당 구미동에서 ‘더 포레 드 루미에르’ 4월 분양 예정
입력 2018-03-27 15:35 
‘더 포레 드 루미에르’ 조감도

㈜랜드마크알이디가 시행하는 타운하우스 ‘더 포레 드 루미에르가 오는 4월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일대에서 분양할 예정이다.

‘더 포레 드 루미에르는 분당의 마지막 남은 개발지인 분당구 구미동 280-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층, 총 29세대로 구성된다.

세계적인 건축가인 일본의 케이스케 마에다(Keisuke Maeda)와 국내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건축의 권위자인 이한종 건축가가 설계에 참여하며, 인테리어 명가인 한샘이 실내 인테리어 마감을, 인투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아 조성한다.

이 단지는 고급 타운하우스가 밀집된 구미동 내에서도 뒤로는 불곡산, 앞으로는 탄천이 흐르는 배산임수형 지형의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는 생활 편의시설 및 교육, 교통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동국대 한방병원, 홈플러스, 이마트 등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구미중, 불곡초∙중∙고교가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4월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미금역을 통해 환승 없이 강남역, 판교역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및 분당수서간 고속화 도로를 이용해 강남, 잠실을 차량으로 30분대에 오갈 수 있다. 또한 판교 테크노밸리는 차량으로 1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더 포레 드 루미에르는 타운하우스로 청약 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고, 당첨자는 계약금만 납부하면 분양권 거래가 가능하다. 현재 분당구 구미동 164번지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