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산콘서트’ 자이언티·헤이즈, 초특급 콜라보 반값에 즐기는 방법
입력 2018-03-27 13:27 
스타페이 헤이즈 자이언티
[MBN스타 백융희 기자] 가수 자이언티, 헤이즈가 오는 4월 부산 콘서트를 준비한다.

대중적인 히트곡으로 대한민국 음악계에 돌풍을 일으킨 자이언티, 트렌디한 멜로디에 독보적인 랩과 보이스가 어우러진 음악으로 차세대 음원 퀸으로 불리는 헤이즈, 천재적인 재능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핫한 두 아티스트가 4월에 밴드 세션과 함께 부산 팬들을 찾아가는 것.

이번 부산콘서트는 오는 4월 21일 토요일 19시 부산 KBS홀에서 열리며 스타페이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특히 스타페이를 통해 예매 할 경우 페이백 50%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스타페이는 스타코인을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와 접목하여 스타들의 콘서트 티켓, MD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차세대 블록체인 결제시스템. 스타페이 사이트에서 가상계좌를 이용하거나, 스타코인을 스타페이로 전환하여 쉽고 간단한 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타페이는 티켓몰과 쇼핑몰에서 전세계 어디서나 웹과 모바일 등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스타페이가 제공하는 티켓예매 서비스는 1억 명이 동시 사용해도 다운되지 않는 아마존 크라우드 서비스로 구성되어 세계 최초로 10만 석의 좌석을 한 화면으로 제공, 다른 고객이 좌석 선택시 해당 사항을 실시간 반영되어 고개의 편의성을 높혔다.

마지막으로 스타페이 관계자는 ”배우 콘서트 공연 등의 티켓 예매 시 사용자들의 결제단계를 최소화하고 실시간으로 안전한 예매가 가능하게 했다. 더 많은 고객에게 비교적 공평하고 균등한 선택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전했다.

한편 대세 아티스트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자이언티, 헤이즈 부산콘서트는 스타페이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