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황사, 먼지 비켜"…9FX 항균 자외선 먼지차단 마스크 '인기'
입력 2018-03-27 13:21 
/사진제공=9FX

연일 황사 및 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지면서 야외활동은 줄이고 외출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가 되고 있다.

공기 중에 떠다니는 황사와 먼지 등은 기관지 점막을 자극해 장시간 노출되면 감기나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 마스크 착용이 권장되고 있다.

특히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에는 자외선까지 차단할 수 있는 마스크 선택이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9FX 관계자는 최근 황사 및 먼지 노출이 많아지면서 단순히 라이딩 뿐만 아니라 여행, 외출, 캠핑 시 매연과 먼지를 보호하는 마스크가 필요하다. 아울러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색소침착, 시력 노화걱정이 없는 마스크 선택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9FX 마스크는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차단율이 99.9%이며 복사열까지 막아주는 국내생산∙국내원단의 KC 인증 제품이다. 여름용과 사계절용 등 계절에 따라 제품이 구분되어 있으며 원단의 신축이 자유롭고 얼굴에 밀착되는 착용감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코, 입, 귀를 한번 에 감싸주는 올인원 시스템으로 먼지 및 벌레 차단이 가능하며 땀과 수분을 단시간에 마르도록 해주는 기능성 섬유로 만들어져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9FX는 마스크 외에도 다양한 자전거 용품 및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자사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