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인터뷰③] 몬스타엑스 “1위 공약? 하루 종일 팬들과 CCTV같은 V앱”
입력 2018-03-27 12:11 
그룹 몬스타엑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1위 공약으로 ‘팬들을 위한 특급 공약을 내걸었다.

지난 26일 서울시 강남구 스타힐 빌딩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커넥트(THE CONNECT) 발매 기념 인터뷰가 진행됐다.

몬스타엑스는 올해 데뷔 4년차를 맞은 그룹이다. 특히 데뷔 당시부터 강렬한 콘셉트의 곡으로 활동을 이어나갔고 지난해 ‘드라마라마(DRAMARAMA)로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 활동에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활동에도 좋은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터. 몬스타엑스는 1위 욕심을 묻는 말에 아예 안 해봤다면 기대치가 낮았을 텐데 한 번 해보니 자연스럽게 기대가 된다”면서도 팬 분들이 1위를 시켜주신다면 정말 감사히 넙죽 받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1위에 이어 ‘순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모두 ‘팬을 위한 답변을 내놨다. 민혁은 시간이 비는 날 하루 종일 멤버들과 V앱을 해보고 싶다. 현재는 한정적인 시간 안에서 한정적인 콘텐츠를 한다. 하지만 1위를 하면 CCTV같이 자유로은 V앱을 하면 팬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 계속 같이 이야기하고 자고 일어나도 켜져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형원은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한다면 가장 마른 저와 민혁이가 원호 무대에서 1위하고 나서 가장 마른 저랑 민혁이가 원호 형과 셔누 형을 안거나 들고 노래를 부르겠다. 팬 분들이 기대하실 것 같다”고 약속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26일 오후 ‘더 커넥트의 타이틀곡 ‘젤러시(Jealously)를 발표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