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선아, `키스 먼저 할까요` 대사 언급... "고마워요, 당신 시선"
입력 2018-03-27 10: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배우 김선아가 '키스 먼저 할까요'의 대사를 언급했다.
김선아는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고마워요. 당신 시선. 누군가 나를 원하는 느낌, 누군가에게 선택받은 느낌, 정말 오래간만이에요. 나도 여자구나. 나도 사람이구나. 나도 살아있는 사람이구나... 고마워요 -안순진-대사중"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김선아가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연기하는 안순진이 상대역인 손무한 역의 감우성에게 건네는 대사.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선아가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눈을 감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특히 쇼트커트 스타일의 김선아가 바람을 느끼는 듯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선아는 "#키스먼저할까요 #안순진 #행복해져야지...순진아... #고마워요💋 #곧만나요 #무한시선#고마운시선"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글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드라마 보다가 펑펑 울었어요. 사진을 보니 여운이 다시 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안순진이 모든 날, 모든 순간 행복하길 바래요",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안순진도 웃을날만 있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로 김선아, 감우성, 오지호, 박시연이 호흡을 맞춘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