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피 시우민 데이".... 엑소 시우민, 생일 케이크 들고 `고양이美 뿜뿜`
입력 2018-03-26 16:51 
시우민. 사진| 엑소 공식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생일날, 케이크를 들고 활짝 웃었다.
엑소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26일 "#HappyXIUMINDay#180326 #EXO #XIUMIN"이라는 글과 함께 엑소의 큰형 시우민이 케이크와 선물을 들고 웃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시우민이 들고 있는 케이크에는 "엑소 시우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From. SMTOWN 18.03.26"이라고 쓰여 있다. 시우민은 케이크와 함께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들의 생일날이면 늘 등장하는 고가의 술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시우민은 고양이를 닮은 날카로운 눈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등 매력적인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오빠 생일 축하해요!", "귀여운 맏이, 시우민 오빠 생일을 축하합니다!!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하자!", "멋지고 사랑스럽고 잘생기고 예쁘기까지한 우민아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팬들은 트위터에 "민석날 민석시"라는 글을 2만 건 가까이 올리며 시우민의 생일을 축하하기도 했다.
한편, 시우민은 현재 개인 활동 및 해외 스케줄을 진행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첸백시(첸, 백현, 시우민)는 오는 4월 10일 컴백을 확정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