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로스펙스,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과 협업…"젊은 층 공략"
입력 2018-03-26 16:04 

LS네트웍스의 스포츠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디자이너 남노아와 손잡고 젊은 층을 공략한다.
프로스펙스는 스니커즈를 비롯 패딩, 맨투맨, 트랙수트, 티셔츠 등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의 감각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혔다. 특히 프로스펙스 헤리티지의 상징 F로고와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 웃음을 짓게 하는 위트'라는 노앙의 콘셉트가 어우러져 개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LS테느웍스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의 주력층을 확대해 브랜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노앙과의 협업을 통해 개성을 중시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즐기는 젊은 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