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백융희 기자]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대표이사 문성준)의 영타켓 라인인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디자이너 남노아의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과 노앙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는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스니커즈와 함께 패딩, 맨투맨, 트랙수트, 티셔츠 등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세련된 감성과 노앙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프로스펙스 헤리티지의 상징 F로고와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 웃음을 짓게 하는 위트라는 노앙의 2018 F/W 컬렉션 콘셉트가 어우러져 엣지 있으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한 노멀한 디자인에 재치 있으면서도 독특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과 컬러가 돋보여 올 F/W 시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키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노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을 중시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즐기는 영타겟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상징적인 요소를 기념하고 브랜드를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이어질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노앙의 콜라보레이션 작업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과 노앙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는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스니커즈와 함께 패딩, 맨투맨, 트랙수트, 티셔츠 등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세련된 감성과 노앙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프로스펙스 헤리티지의 상징 F로고와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 웃음을 짓게 하는 위트라는 노앙의 2018 F/W 컬렉션 콘셉트가 어우러져 엣지 있으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한 노멀한 디자인에 재치 있으면서도 독특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과 컬러가 돋보여 올 F/W 시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키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노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을 중시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즐기는 영타겟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상징적인 요소를 기념하고 브랜드를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이어질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노앙의 콜라보레이션 작업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