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AGE 20`s 시즌10 신제품 나온다
입력 2018-03-26 11:05  | 수정 2018-03-26 11:06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10번째 시즌을 맞아 신상품 '에센스 커버팩트 RX (REFRESH & REBLANCE)'를 27일 출시한다.
2013년 9월 처음 출시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파운데이션 속에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갖춘 제품이다.
'원조 에센스 팩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며 시즌1부터 9까지 누적 판매수량 500만 세트, 매출액 400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10번째 시즌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 커버팩트의 가장 큰 특징인 에센스 함량을 역대 최대로 높였으며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프랑스 디자인 에이전시 '셩뜨그레(Centdegres)'와 콜라보레이션해 세련미를 더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만의 특징인 수분 에센스와 라떼무늬를 디자인 메인 콘셉트로 영롱하게 빛나는 흰색 바탕의 케이스에 우아하게 반짝거리는 샴페인골드 색상의 굴곡진 폰트로 브랜드 로고를 삽입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파운데이션 속 에센스 함유량을 역대 최대치인 71%까지 끌어올렸다. 부드러운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팩트의 에센스는 해양심층수를 100시간 저온 발효하는 미네랄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미네랄 항산화 에센스로 구성됐다.
P&K임상실험센터를 통해 워터프루프, 안티에이징(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피부치밀도), 커버력, 보습(피부 겉, 속 보습개선 등), 광채 지속 등 기존 에이지투웨니스 제품 가운데 역대 최다인 총 39가지의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신제품은 27일 저녁 9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
[강다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