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가맨2’ 오병진, 16년만에 오션 완전체! 사업가로 변신해도 예전 매력 여전
입력 2018-03-26 08:37 
오병진 사진=오병진 SNS 캡처
오션 전 멤버 이자 브랜드디렉터 오병진이 오션 완전체 멤버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오병진은 자신의 SNS 에 '슈가맨2'를 통해 함께한 오션 멤버들과 함께한 완전체 사진을 개제했다.

공개된 사진속 오병진은 말끔한 수트 차림의 정장을 입고 오션 모든 멤버 및 MC 유희열과 그리고 다비치와 함께 환한 미소를 띄우며 과거속 오션멤버 활동당시 변함 없는 비주얼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슈가맨2'를 통해 완전체가 되어 나타난 오션 멤버들은 원년시절 모습 그대로 완변 변신 재현한 것은 물론 달콤한 목소리와 강렬한 눈빛은 대중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특히 오션의 원년 전 멤버이자 리더 오병진은 리빙사업 분야 성공한 사업가로써 변신한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 뒤 각종 포털 사이트 언론매체 등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랭크되며 성공적인 무대를 마쳤다.

오병진은 "16년 만에 5tion 멤버들과 슈가맨을 통해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신 슈가맨 제작진 분들 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고.. 오랜만에 동생들과 무대에서 함께 할수 있어서 행복했고 기뻤습니다. 앞으로도 동생들이 어디에서나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랍니다."라고 팬들과 멤버 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브랜드디렉터 이자 사업가로 변신한 오병진의 앞으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