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신의 부탁’ 임수정, 봄을 부르는 싱그러운 미모(화보)
입력 2018-03-21 11:19 
‘당신의 부탁’ 임수정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당신의 부탁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4월호를 통해 임수정의 화보를 공개했다.

‘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분)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 분)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를 그린 이야기다.

‘아이 캔 스피크, ‘건축학개론,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접속 등을 제작한 영화사 명필름의 39번째 작품이자 갑자기 엄마와 아들 사이가 되어버린 배우 임수정과 윤찬영의 특별한 인연이 담긴 영화 ‘당신의 부탁의 원톱 주연을 맡은 임수정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남편이 사고로 죽고 남편과 닮은 16살 아들과 같이 살게 된 32살 효진 역을 맡은 배우 임수정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당신의 부탁 임수정


‘당신의 부탁 속 갑자기 엄마가 되어 피곤한 효진의 모습과는 다르게 임수정은 은은한 기운이 감도는 새벽녘의 이슬처럼 투명하면서도 맑은 분위기를 띄며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그만의 매력을 뽐냈다.

한편 ‘당신의 부탁은 개봉 전부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제24회 브졸 국제아시아영화제 장편 경쟁 섹션 공식 초청 및 넷팩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는 쾌거까지 거두었으며 제16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제 6 회 헬싱키 시네아시아에 연이어 초청되며 국내외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오는 4월 19일 개봉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