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헤지스'(HAZZYS)가 현대 사진의 거장 토드 셀비와 협업해 글로벌 브랜드 가치 높이기에 나섭니다.
헤지스는 토드 셀비를 2018년 협업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글로벌 전략 라인인 '아티스트 에디션'의 두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헤지스가 지난해부터 진행한 아티스트 에디션은 전 세계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헤지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서 받은 영감으로 창조한 작품을 헤지스의 제품에 녹여내는 글로벌 프로젝트입니다.
지난해에는 프랑스 유명 아트 디렉터이자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불리(BULY)1803'의 크레에이티브 디렉터 람단 투아미와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김인권 LF 상무는 "헤지스가 포토그래퍼 토드 셀비와 독창적인 에너지와 차별화된 예술가치가 담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세계 각국의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헤지스는 토드 셀비를 2018년 협업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글로벌 전략 라인인 '아티스트 에디션'의 두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헤지스가 지난해부터 진행한 아티스트 에디션은 전 세계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헤지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서 받은 영감으로 창조한 작품을 헤지스의 제품에 녹여내는 글로벌 프로젝트입니다.
지난해에는 프랑스 유명 아트 디렉터이자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불리(BULY)1803'의 크레에이티브 디렉터 람단 투아미와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김인권 LF 상무는 "헤지스가 포토그래퍼 토드 셀비와 독창적인 에너지와 차별화된 예술가치가 담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세계 각국의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