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메랑’ 이대휘 “워너원 마지막 해? 지금 이 순간이 더 중요”
입력 2018-03-19 15:24 
워너원 이대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매 기자간담회 사진=MK스포츠 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워너원(Wanna One) 이대휘가 계약과 관련한 생각을 밝혔다.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스탠포드호텔에서는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컴백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워너원은 프로젝트 그룹의 일환으로 올해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 짓는다.

이에 이대휘는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기보다는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 (끝날 순간보다) 이 순간이 중요하다.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끝은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다. 재계약은 저희 사이에서 이야기가 안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라면서 이번 앨범에 좋아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를 잇는 워너원의 세 번째 ‘연산(戀算) 시리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부메랑을 비롯해 ‘GOLD ‘약속해요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 고백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