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은행·카드·보험을 한 곳에서"…신한금융투자, 통합 모바일 플랫폼 신규 론칭
입력 2018-03-19 09:25 
[사진 제공 =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신나는 한판' 내에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신나는 한판 그뤠잇!(이하 그뤠잇)' 행사를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의 은행·카드·생명·금융투자의 핵심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권 최초의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 현재 신한금융그룹의 각 계열사 대표앱(신한i알파·SOL뱅크·신한 FAN·스마트창구)에서 한번의 클릭으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번의 로그인으로 신한은행·신한카드·신한생명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한금융투자의 투자정보 서비스도 조회 가능하다. 증권 계좌 비밀번호 입력 후에는 국내 및 해외주식 매매도 가능하며 ELS와 RP 등 금융상품도 가입할 수 있는 증권 서비스의 종합포털 인 셈이다.
이번 그뤠잇 이벤트는 '신나는 한판'의 메뉴를 통해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거나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비대면으로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를 개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TIGER 글로벌4차산업혁신기술 ETF 1주를 제공한다.

또한 신나는 한판에서 S-lite PLUS 계좌를 개설하는 생애신규고객과 지난해 1월 이후 거래가 없었던 고객에게 2030년까지 무료 수수료(제비용제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신나는 한판에서 국내, 해외 주식거래를 1회 이상 하는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1등은 KODEX200 ETF 10주, 2등은 5주, 3등은 3주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내용은 각 그룹사의 앱 내의 신나는 한판 서비스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안내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