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게 빠져 들어가”…모노그램, 몽환적 화보 공개
입력 2018-03-16 14:43 
[MBN스타 손진아 기자] 혼성 듀엣 모노그램이 성숙미를 뽐냈다.

지난 7일 발매된 첫 미니앨범 ‘소행성으로 활동 중인 모노그램이 sidusHQ의 기획화보 sid_US를 통해 화보를 공개, 신인의 풋풋한 분위기 대신 성숙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16일 sidusHQ 공식 네이버 포스트 시리즈에는 [sid_US] vol.8 monogram. Slow 시간이 멈춘 듯이 Falling 내게 빠져 들어가”라는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pace Travel의 노랫말과 함께 모노그램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모노그램은 핑크와 보랏빛이 어우러진 색감이 짙은 조명 아래 우수에 찬 눈빛으로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눈을 지긋이 감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포즈로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2017년 데뷔 앨범 ‘일기장이 어린 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풋풋하고 동화적인 감성을 드러낸 색채였다면 이번 미니앨범 ‘소행성은 여러 감정을 다양하게 드러내며 한층 짙어진 감성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이루어진 만큼 이런 음악적 감성을 대변하는 무드로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렇게 음악만큼이나 몽환적이고 성숙한 화보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모노그램은 오는 17일 오후 2시 대구 동성로와 6시 부산대 앞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