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금기 기대해" 워너원, `부메랑` MV 2차 티저에 워너블 기대 폭발
입력 2018-03-16 14: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워너원의 신곡 '부메랑'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워너원은 16일 네이버TV에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부메랑' 뮤직비디오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2일 공개된 1차 티저와는 달리 성숙미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1차 티저에서 캐주얼한 복장으로 팬들에 자유롭고 반항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2차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금색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재킷 등 블랙 슈트를 입고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칼군무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역시 우리원...", "무슨 말이 필요해? 그냥 워너원", "황금기 기대해! 누나들이 금을 준비 중이야", "이번에도 대박 예감!!", "헐... 영화인 줄. 이미 내 통장은 비어있다", "멤버들 미모 벌써 미쳤고요, 보컬 짱짱하고요 누나들 쓰러짐", "1분 동안 숨 못 쉰 사람? 나만 그래?" 등 기대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를 발매한다.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각오가 담긴 앨범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제공| YMC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