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너스베이비, ‘BOSS’ 댄스 커버 영상 공개…반전매력 뿜뿜
입력 2018-03-16 11:03 
보너스베이비 사진=‘BOSS’ 댄스 커버 영상 캡처
걸그룹 보너스베이비가 화끈한 변신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너스베이비(문희, 하윤, 채현, 다윤, 가온, 공유)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V LIVE 채널을 통해 미국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의 ‘BOSS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보너스베이비의 언니라인 문희, 하윤, 채현 세 멤버가 여성미 물씬 느껴지는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음악에 맞춰 ‘BOSS 댄스를 커버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선 두 차례의 싱글 활동을 통해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주로 선보였던 보너스베이비는 이번 커버 영상에선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파워풀하고 매혹적인 댄스로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보너스베이비 멤버들은 청순하고 귀여운 콘셉트뿐만 아니라 걸크러시 콘셉트까지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과 팔색조 매력을 갖추고 있음을 입증했다.

지난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우리끼리로 데뷔한 보너스베이비는 풋풋하고 귀여운 콘셉트 및 음악으로 꾸준히 팬덤을 넓히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지난 1월 종영한 ‘믹스나인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 압도적인 비주얼을 앞세워 두각을 드러냈다. 그 중에서도 문희와 하윤은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