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너, 4월4일 정규 2집 발매…히트곡 ‘릴리 릴리’와 같은 날 발표(공식)
입력 2018-03-15 12:14 
위너, 4월4일 정규 2집 발매 사진=YG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위너가 오는 4월 4일 정규 2집을 발매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컴백 날짜를 알렸다.

팬들에게 무엇보다 기쁜 소식은 지난해 8월 발표한 ‘LOVE ME LOVE ME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이며,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 앨범이라는 점이다

작년 4월 4일, 4인조로 재편한 위너가 발표한 ‘REALLY REALLY가 위너의 최고 히트곡으로 등극해 올해 4월 일 발표하는 2집 앨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YG 관계자는 많은 곡들이 수록되는 정규 앨범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위너의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가 43일간 1위라는 10년만의 역대급 최고 기록을 만들어낸 가운데, 지난 13일 발표한 빅뱅의 미발표 곡 ‘꽃 길이 또다시 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오는 4월 4일 위너의 2집 앨범 발표 소식까지 예고돼 팬들뿐만 아니라 가요계도 크게 주목하고 있다.

앞서 위너는 ‘REALLY REALLY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구축하며 한 달 이상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했으며, 남자 아이돌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 기록으로 대중적으로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형제 그룹 아이콘에 이어 출격하는 위너는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