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 황민현, ‘복면가왕’ 테리우스 영상 300만뷰 돌파
입력 2018-03-15 09:48 
‘복면가왕’ 테리우스 영상=‘복면가왕’ 테리우스 영상 유튜브 캡처
'복면가왕' 테리우스인 워너원 황민현의 '와리가리' 영상이 만 이틀만에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워너원 황민현이 테리우스로 밝혀졌다. 해당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만 이틀인 지난 13일 오후에 300만뷰를 돌파했다.

또한 1라운드 테리우스 VS 소공녀 영상도 '복면가왕' 역대 조회수 2위를 기록했다.

테리우스 황민현은 뛰어난 미성과 가창력으로 혁오의 ‘와리가리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서 패널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패널 유영석은 "테리우스의 음색과 목소리가 '이래도 되는 거야' 싶을 만큼 좋으며 이런 목소리가 주는 감동은 진짜 바꿀수없다"며 극찬을 선사했다. 또한 조장혁은 트렌디한 음색이다 라고, 김구라는 비지스의 배리 깁 같은 음색이라며 칭찬했다.

황민현은 연습할 때도 스케줄 끝나고 밤늦게 했다. 단체로 있을 때는 (대결곡을) 부르지 않았다. 방에서 혼자 듣거나 회사에서 연습 했다”고 말하며 아빠가 ‘복면가왕 안 나가냐고 물어본 적 있다. 나가고 싶다고 나갈 수 있는 게 아니라고 했다. (무대를 보시고 나면) 웃으면서 전화할 거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황민현이 속한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