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SK텔레콤, 19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입력 2018-03-15 09:44 

SK텔레콤은 오는 19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티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었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보완,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병행해 많은 취업준비생에게 채용과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 커리어 라이브'는 SK텔레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행사는 모집 직무별로 1, 2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오후 2~4시)에서는 현직 및 채용 담당자가 직접 ▲마케팅 ▲Telco 서비스기획 ▲마케팅 Data Analytics 직무를, 2부(오후 5~6시 30분)에서는 ▲IoT/Data사업 ▲ICT Infra 직무를 소개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취업준비생들의 공통 질문을 사전에 파악해 '티 커리어 라이브'에서 답변한다. SK텔레콤은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채용 전형과 직무에 대한 질문을 미리 받았다.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티 커리어 라이브' 방송 도중 취업준비생들이 질문을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SK텔레콤 채용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SK텔레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오는 2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앞서 지난 8일부터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3일 자정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후 필기 전형(SKCT), 면접 전형 등을 거쳐야 한다.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실습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된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