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고재윤-이병우, 2018 ’코리아탑셰프어워드’ 조직위원장 추대
입력 2018-03-14 14:52 
고재윤 코리아탑세프어워드 조직위원장.
오는 9월 열리는 제1회 코리아탑셰프어워드(KOREA TOPCHEF AWARD)의 준비사무국(셀럽TV)은 경희대 고재윤교수와 우송대 이병우교수를 코리아탑셰프어워드 조직위원회” 공동 조직위원장으로 추대했다.

국내최초로 진행되는 ‘코리아 탑셰프어워드(한국조리대상)는 국내 최정상의 요리명장 ‘마스터셰프(MasterChef)수상부문 올해의 탑셰프(TopChef)부문, 영셰프(YoungChef)부문등 현직에서 활동하는 프로페셔널 요리사를 포함하여, 아마추어 학생일반부 루키(Rookie Chef)후보부문 등 전부문을 시상하는 명실상부 국내최고의 대표적인 셰프어워드(ChefAward)다.

100만 조리인들 누구나 권위있는 시상식에 참여하고 수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조리인들의 축제인 셰프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또한 한식,양식뿐만 아니라 ,중식부문, 일식부문,제과디저트부문, 소믈리에 부문등 각각 전문분야의 시상식 후보군을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 제1회 ‘코리아탑셰프어워드 공동조직위원장에 추대된 고재윤 교수(경희대 외식경영학부)는 현재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한국호텔관광학회 회장으로, 농림수산식품부 식품진흥심의위원을 활동했다.


또 조직위원장인 이병우 교수(우송대 외식조리학부/조리아카데미 원장)는 롯데호텔 총괄주방장(상무이사)출신이다.

고재윤회장은 새롭게 꾸려진 조직위원회와 함께 지혜를 모아 국내 외식 및 조리산업 발전과 100만 조리인과 전국민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권위있는 시상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국내 지자체의 우수한 농수산 특산물, 식품의 적극적인 해외홍보활동에 지원하여 K-POP, K-DRAMA 한류처럼, K-FOOD와 K-CHEF의 우수성을 전세계에도 알리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