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스코건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 사업설명회 북적북적
입력 2018-03-14 10:01 

- 포스코건설, 첫 번째 청주 지역 ‘더샵 아파트에 수요자 관심 몰려
- 사업설명회 방문자 대상 사은품 500개 3일 만에 동나…추가 발주

포스코건설의 첫 번째 청주지역 ‘더샵아파트인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에 대한 청주지역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달 2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사업설명회에 연일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26일, 진행된 첫 사업설명회부터 약 200여명의 인파가 몰리면서 설명회장을 가득 메웠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했음에도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청주지역 첫 번째 더샵에 대한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실제로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의 분양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사업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준비한 사은품 500개가 3일 만에 동이 나면서 추가로 급하게 발주했다.”며, 사전 예약으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임에도 예상보다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실제 견본주택 오픈과 청약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의 첫 번째 청주 진출 아파트이자, 충청권 첫 번째 도시공원 특례사업 아파트로 들어서는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는 대전, 세종을 잇는 ‘더샵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실제로 대전과 세종에서 분양에 나섰던 ‘더샵아파트는 모두 지역 시세를 리딩하는 단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국 수곡동 산151번지 일대(잠두봉공원 내)에 들어서는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9개동, 1,112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들어선다. 단지는 청주의 교육, 행정의 중심인 ‘산남택지개발지구와 길 하나를 두고 맞닿아있어, 뛰어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단지 앞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 중학교가 위치해 있는 학세권 단지이기도 하다. 여기에 청주시 최초의 도시공원 특례사업으로 들어서는 단지 답게 잠두봉공원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친환경 단지로 조성 될 계획이다.

한편,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는 정식오픈 이전까지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 할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의 견본주택은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