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싱그럽다!" 박보검·김세정, 꽃보검·봄세정의 봄나들이
입력 2018-03-14 09: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박보검, 김세정 싱그러움의 대명사인 두 청춘스타가 봄나들이에 나섰다.
코카-콜라가 봄을 맞은 꽃처럼 재능을 활짝 피워낸 배우 박보검과 봄을 닮은 싱그러움으로 빛나는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의 광고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박보검과 김세정은 최근 코카-콜라의 2018년 봄 캠페인 모델로 TV 광고를 촬영했다. 박보검과 김세정은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친구들과 봄을 맞아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나가며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날 박보검과 김세정은 친구들과 봄 맞이 여행을 떠나는 짜릿한 설렘과 신나는 마음을 표현했다. 박보검은 2017년 신년 캠페인부터 코카-콜라 모델로 활약해온 만큼, 익숙한 모습으로 밝은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봄의 생명력을 닮은 특유의 꽃미소는 역시 ‘꽃보검”이라는 찬사를 받기 충분했다.
김세정은 청춘의 발랄함과 스포티함을 강조한 핫팬츠와 청재킷을 착용하고 등장해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박보검과 함께 작품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한 김세정은 싱그러운 미소로 ‘봄세정의 진면목을 보였다.
박보검과 김세정은 이달 온에어 될 코카-콜라의 봄 캠페인 TV광고를 통해 따스한 봄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선보이며 코카-콜라와 함께 만들어가는 짜릿한 봄의 희망을 전파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박보검과 김세정의 짜릿하고 화사한 매력이 긴 겨울 끝에 찾아온 따뜻한 봄을 그대로 표현하는 듯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공개될 TV 광고를 통해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하며 함께 짜릿하게 봄을 즐기는‘꽃보검과 ‘봄세정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코카콜라[ⓒ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