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바로와 열애설` 한세연 누구?
입력 2018-03-12 15:21 
바로, 한세연. 사진|스타투데이DB, 한세연 SNS
한세연, 바로. 사진|한세연, 바로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그룹 B1A4 멤버 바로(26)가 럽스타그램 논란에 부인한 가운데 열애설 당사자인 배우 한세연에 관심이 쏠렸다.
바로는 지난 11일 공식 팬카페에 SNS를 통해 많은 팬분들께서 걱정해 주시고 질타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그 친구와는 동료일 뿐, 팬 분들이 염려하실 만한 럽스타그램을 절대 하지 않았음을 당당히 말씀드린다”라고 강하게 부인했다.
앞서 바로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태도 논란, 럽스타그램 의혹 등이 제기된 바 있다. 바로는 한 인터넷 방송에서 팬클럽 이름을 "'캐시(CASH·현금)'로 할 걸 그랬다"라고 말해 팬들에게 질타를 받으며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또 SNS '럽스타그램' 의혹을 받으며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럽스타그램으로 오해를 산 상대가 바로 한세연이다.
바로와 동갑인 한세연은 과거 유현진이라는 이름의 얼짱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012년 스웨덴세탁소의 ‘From. Paris 뮤직비디오로 데뷔, 이후 2015년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유나겸이라는 이름으로 모델 활동 중이다. 연기 활동은 지난 2016년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 이후 하지 않고 있다.
한편, 바로가 속한 B1A4는 지난달 일본에서 앨범 ‘두 유 리멤버(Do You Remember)를 발매했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