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민효린♥` 태양, 카리스마 삭발 화보... 누리꾼 "원빈에 지지 않음"
입력 2018-03-12 10: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입대 전 삭발 화보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태양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LLE APRIL ISSUE @ellekorea #LVMH”이라는 화보 소개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입대를 앞둔 태양이 반삭발로 머리를 바짝 깎고 촬영한 화보다.
태양은 삭발에도 불구하고 멋있다. 훈훈한 이목구비와 부드러운 듯 카리스마 있는 눈빛이 빛난다.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기준 반삭의 정석은 원빈이었는데 태양도 절대 지지 않음", "삭발도 스타일로 승화하는구나 ㅠㅠ 오빠 잘 다녀와요", "생각보다 훨씬 훨씬 멋져서 눈을 못떼겠다", "인물이 반듯하니 헤어는 뭘 해도 잘 어울림", "남잔데도 태양 멋져보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월 배우 민효린과 결혼한 태양은 오늘(12일)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태양은 이 곳에서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 복무를 한다. 태양의 제대 예정일은 오는 2019년 11월 26일이다. 태양은 빅뱅 멤버 중 탑, 지드래곤에 이어 세 번째로 입대하며 대성은 13일 강원도 화천 27사단 이기자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태양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