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코카콜라를 입다
입력 2018-03-12 08:33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를 만났다.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협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 특유의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색감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와 빨간 색을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협업에는 '피지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코크베어 틴트', '코카콜라 립스틱', '코카콜라 립틴트' 립 제품 3종과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등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피지잡는 수분 쿠션'과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기존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색상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오일컷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종류의 립 제품은 원색에 콜라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크베어 틴트'는 콜라병을 들고 있는 코카콜라의 마스코트 폴라베어가 담긴 귀여운 스노우볼이 부착된 디자인의 용기가 적용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코카콜라 립틴트'는 스트라이프 빨대와 같은 디자인을 살려 제작했다. 피지잡는 수분쿠션 2만원을 비롯해 이번 더페이스샵 코카콜랍 협업 라인은 1만원대부터 2만2000원까지 가격대는 다양하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