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워너원 강다니엘, 화려한 댄스로 여심 사냥 ‘성공적’
입력 2018-03-09 12:10 
‘복면가왕’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MBC ‘복면가왕’
[MBN스타 신미래 기자] ‘복면가왕 워너원 강다니엘이 완벽한 춤 실력을 선보였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독보적 가창력의 ‘동방불패에 맞설 4명의 준결승 진출자들이 노래 대결을 펼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 자리해 돋보이는 추리는 물론 화려한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던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이번 주에도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주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여심 사냥에 나선 것이다.

지난 주 ‘마스크맨 서지석의 ‘무근본 댄스와 ‘테리우스의 애교를 더욱 완벽하게 소화해 그들에게 굴욕을 선사했던 강다니엘이 이번 주에도 복면가수들의 개인기 사냥에 나섰다. 먼저 그는 한 복면가수가 야심차게 준비해 온 ‘균형 잡기 개인기를 훨씬 잘 소화해 더 큰 환호를 받았다.


이후 다른 복면가수가 준비한 댄스를 똑같이 보여달라는 MC 김성주의 제안에 강다니엘은 이 춤을 한 번도 춰본 적이 없는데”라면서 잠시 주춤했다. 그러나 곧 스테이지 위로 성큼 올라가 복면가수들을 따라 댄스 실력을 뽐냈다.

복면가수들의 개인기를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굴욕 아닌 굴욕을 선사하는 그의 모습에 여성 관객들 모두가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신봉선과 레이디제인은 미안하지만 복면가수는 한 번도 안 보고 강다니엘 쪽만 봤다” 오늘 너무 웃어서 광대가 아프다”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