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이트데이에 실속파는 `뷰티 가전`
입력 2018-03-09 11:42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진동클렌저,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 `뷰티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달간 이미용·건강가전 기획전을 진행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고객들이 뷰티 가전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 = 롯데하이마트]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집에서 간편하게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진동클렌저,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 '뷰티 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지난 7일까지 최근 2주간 판매된 진동클렌저 매출이 40% 늘고,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도 각각 30%, 25% 늘었다고 9일 밝혔다.
최두환 롯데하이마트 대치점 지점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외모를 정돈할 수 있는 홈뷰티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뷰티 가전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 문의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진동클렌저를 이용하면 맨손 세수로 씻기 힘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각질제거기는 피부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화장수나 미용유액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피부마사지기는 초음파 등으로 피부조직을 자극해 작고 탄력 있는 얼굴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 출시된 헤어드라이어는 강한 바람을 일으켜 긴 머리도 빠르게 말릴 수 있도록 모터를 개선한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달간 이미용·건강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동클렌저, 필링기, 레이저제모기, 헤어드라이어, 전동칫솔, 안마기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오랄비 전동칫솔 선물세트를 30% 할인한 12만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오랄비 전동칫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2만3000원 상당의 써모스 텀블러를 준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