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K e분양] 도심 속 오피스텔 ‘명동 엠퍼스트 플레이스’ 분양 중
입력 2018-03-09 10:29 
탄탄한 임대수요 확보와 더불어 신규 공급의 희소성까지 갖춘 도심 속 명동 오피스텔 ‘엠퍼스트 플레이스 명동이 공급 된다. 명동 신규 오피스텔로 등장한 ‘명동 엠퍼스트플레이스는 50만명 이상의 직주근접 수요를 비롯해 명동의 특급 생활 인프라, 트리플역세권 등을 누리는 투자처로 부상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소형 주택형을 95% 비율로 구성한 '엠퍼스트플레이스 명동'은 원룸형, 투룸형, 거실분리형, 복층형 등 총 7개 타입을 선보인다. 전 호실에는 입주민의 편의성을 증가시키 는 빌트인 가전제품과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이 제공된다.
공간활용도 뿐 아니라 홈 네트워크 시스템 설치를 토대로 최신 오피스텔로써 편의성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단지 주변에 서울 2호선 을지로3가역, 3·4호선 충무로역, 4호선 명동역이 도보 거리에 자리하며 강남은 물론 강남·판교·분당 등 신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밀리오레 등 쇼핑시설과 CGV, 국립극장 등 문화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고 중부 경찰서, 백병원, 남산공원 등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