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성준,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손현주·주지훈·김수현과 한솥밥(공식)
입력 2018-03-09 09:30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한 최성준 사진=키이스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배우 최성준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블락비 박경의 ‘멘사 친구로 출연하며 새롭게 ‘뇌섹남 대열에 합류한 최성준이 키이스트와 손 잡으며 새 출발을 알렸다.

최성준은 2004년 청춘스타 등용문이었던 박카스 CF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드라마 ‘한강수타령,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궁, ‘괜찮아, 아빠딸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해왔다.

특히, 2013년 SBS ‘청담동 앨리스에서 품격과 교양을 갖춘 엘리트 문비서 역을 맡아 박시후의 수행비서이자 박시후와 문근영을 잇는 사랑의 큐피트로 활약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같은 해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는 실력과 재치를 겸비한 사무원 최유창 역을 맡아 이보영, 윤상현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하며 소소한 웃음을 유발하는 감초 역할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성준은 연기활동 외에도 2011년 tvN ‘로맨스가 필요해 OST에 보컬로 참여, part2. ‘로맨스 데이를 불러 출중한 가창 실력까지 선보였다. 최성준이 부른 ‘로맨스 데이는 드라마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었고, 대중에게 최성준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처럼 최성준은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만능재주꾼으로 활약하며 폭넓은 활동을 펼쳐왔다.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에 지적인 매력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팔방미남 최성준의 행보가 기대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현재 키이스트에는 배용준, 손현주, 엄정화, 한예슬, 정려원,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소이현, 인교진, 김동욱, 우도환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최성준은 키이스트와 손잡고 드라마, 영화,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