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이슈] 김기덕 국민청원 쏟아져…충격 성폭행 폭로에 분노
입력 2018-03-08 00:11 
김기덕 국민청원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김솔지 기자] 김기덕 감독에 대한 국민청원이 빗발치고 있다.

7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 성폭행 의혹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엄벌을 요구하는 청원이 수십 건 게재됐다.

청원글 작성자들은 권력을 이용한 이들을 반드시 처벌해주십시오”,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규명 부탁드립니다” 등을 요청했다.

앞서 지난 6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영화감독 김기덕, 거장의 민낯이라는 제목으로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의 성폭행에 대해 추가 폭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기덕 감독과 마주했던 여배우들은 성희롱부터 성추행, 성폭행을 여러 차례 당한 사실을 고백하며 이로 인해 받은 상처를 털어놨다. 또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이 함께한 현장 합숙소를 ‘지옥이라고 칭했다.

피해 여배우는 조재현 배우, 조재현 매니저, 김기덕 감독이 방문을 그렇게 두드렸다. 밤마다 문을 두드리고 혼자 있을 때는 누가 찾아올지 모르는 불안감이 너무 무섭고 지옥 같았다”며 눈물을 보였다.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을 향한 성폭행 폭로에 대중들은 충격을 넘어 분노를 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 측은 별다른 입장을 전하지 않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