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지적 참견시점` 전현무 "연인 한혜진, 스타일 지적 多…따르고 있다"
입력 2018-03-07 15:49 
방송인 전현무. 사진|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연인 한혜진이 스타일 지적을 많이 해준다고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강성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 강성아 PD가 참석했다.
전현무는 연인 한혜진의 참견이 있느냐는 질문에 옷에 대한 지적은 늘 많이 해준다. 지난해 말, ‘나혼자 산다‘에서 패션테러리스트로 제일 많이 웃으신 것이 그분(한혜진)이신데, 일이 일이다 보니 참견을 많이 해주시고 스타일리스트를 본인 스타일리스트로 바꾸셨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옷을 찍어 늘 혜진씨에게 보내고 있다. 소매 걷어라 바지단 내려라, 양말 벗어라 등등 세세하게 참견해주고 계셔서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전현무의 매니저는 열애 후 전현무의 달라진 점에 대해 좀 더 활기차지셨다. 그리고 스타일이 좀 좋아지셨다”고 말했다. 전현무 매니저는 옷을 전보다 더 좀 잘 입는 것 같다. 멋있어 지신 것 같다”고 말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10일 오후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