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프리카티비(TV) BJ 철구 아내 외질혜에게 깜짝 이벤트하고 욕 먹은 사연
입력 2018-03-07 14:15 
사진=아프리카티비(TV) BJ 외질혜 유튜브
아프리카티비(TV) BJ 철구가 BJ 외질혜의 생일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6일 외질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혜 생일이라고 감동 이벤트 준비한 남편 철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외질혜의 생일에 진행됐던 생방송에 철구가 깜짝 등장했다. 방송을 진행하던 외질혜의 뒤로 철구가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철구의 등장에 잠깐 웃음을 보인 지혜는 이내 굳은 표정을 보였다. 철구는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자기"라고 노래와 함께 케이크에 불을 붙이며 지혜의 곁으로 다가왔다. 지혜는 철구의 등장을 떨떠름한 표정으로 지켜보다가 철구가 내민 케이크의 촛불을 입으로 불어서 껐다.


철구는 지혜에게 무릎을 꿇고 꽃 한송이를 내밀었지만 돌아오는 지혜의 반응은 싸늘했다. 지혜는 철구가 내미는 꽃을 받으며 "너 진짜 XX. 너 이거 지금 사왔지? 나 진짜 거짓말 아니고 나 초등학교 때 우리 할머니 생신상에 올라왔던 데코거든? 너 솔직히 말해. 연 데 찾아서 아무거나 사왔지"라고 말하며 화를 냈다. 이어 지혜는 "생일이면 미리미리 준비해야 될 거 아니냐"며 소리를 질렀고 철구는 지혜를 안아주며 "자기야 사랑해. 앞으로 내가 잘할게"라고 화난 지혜를 달랬다.

철구는 지혜에게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라며 손등에 입을 맞췄다. 하지만 철구의 다정한 행동에도 불구하고 지혜는 철구가 사온 꽃에 불평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외질 좋은데 틱틱거리네", "사실 지혜 좋아서 일부러 저런 말 한다. 속으론 감동 엄청 받았을걸?", "철구 외질 천생연분이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