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발렌타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영상, 400만뷰 돌파
입력 2018-03-07 13:20 
[사진제공 = 발렌타인]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은 모델 이정재, 정우성이 출연한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캠페인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400만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발렌타인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가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는 내용을 담은 이 영상은 지난달 13일 공개됐다.
영상 공개 뒤 발렌타인이 추구하는 시간의 가치를 두 배우의 20여년 우정을 통해 잘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조회수는 지난달 28일 기준으로 400만뷰를 넘어섰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