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W중외제약, 저염·저단백 `JW안심푸드` 레토르트 8종 출시
입력 2018-03-07 11:34 
[사진 제공 =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여 즉석조리식품, 라면류, 밥, 소스, 에너지 보충식품 등을 내놓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레토르트 제품들은 미생물을 차단하는 용기에 담은 무균성 완전 조리식품으로 탕수육·고기감자조림·고사리볶음·무조림 등 반찬류 4종, 영양밥·치킨카레 등 덮밥류 2종, 콘스프·크림스프 등 간식류 2종이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 정확한 영양소 함량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영양성분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JW안심푸드' 홈페이지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댓글을 통해 시식을 원하는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신제품 1종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 향후 저염식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해 저염·저단백 식생활을 확산시키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JW안심푸드는 단순히 단백질과 염분의 함량을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맛도 살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의 출시와 시식행사를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