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동석, 2년 연속 미닛메이드 모델 발탁...`대체불가 근육질귀요미`
입력 2018-03-06 08: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마동석'은 영화에서도, 광고에서도 '장르'다. 셔츠가 터질듯한 근육질 몸매에 씩 웃는 귀요미 미소의 조합은 마동석 외에 그 누구에게서도 찾아보기 힘들다.
대체 불가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마동석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마동석은 지난해 이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터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과 과일 속(펄프) 함유 음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특히, 광고에서 마동석의 반전매력과 함께 선보인 "상큼하게 터져볼래" 카피는 온라인 상에서 유행어가 될 정도로 화제가 됐다. 이에 업체 측은 올해도 올해도 마동석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를 선보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마동석은 ‘장르가 마동석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배우로서, 지난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데 큰 기여를 해 올해도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마동석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영상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개봉한 영화 '신과함께-죄와벌'의 2편 예고편에 등장한 것만으로도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은 마동석은 올해도 스크린에서 맹활약할 예정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미닛메이드[ⓒ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