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추행 의혹’ 한재영 측 “피해자에 진심으로 사과…반성하면서 살 것”(전문)
입력 2018-03-05 10:45 
성추행 의혹 한재영 사진=샘 컴퍼니
[MBN스타 신미래 기자] 배우 한재영 측이 성추행 논란에 사과했다.

5일 한재영 소속사 샘 컴퍼니 측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라며 우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그 분에게 먼저 직접 사과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통화해서 진심어린 마음으로 사과를 하고 받아들였고 용서를 구했다. 어떤 이유에서든 상처가 되었을 그분에게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번 일로 앞으로 제 자신을 되돌아보며 반성하며 살도록 하겠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다음은 한재영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샘컴퍼니 입니다.

어제 오후 보도된 한재영 씨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조금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그 분에게 먼저 직접 사과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통화해서 진심어린 마음으로 사과를 하고 받아들였고 용서를 구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상처가 되었을 그분에게도 다시한번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로 앞으로 제 자신을 되돌아보며 반성하며 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