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용화, 오늘(5일) 군입대 소감…“제 걱정은 하지 마세요”
입력 2018-03-05 09:24  | 수정 2018-03-05 10:11
군입대 정용화 사진=정용화 SNS
[MBN스타 신미래 기자] 정용화가 오늘(5일) 군입대 전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이날 오후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15사단 승리신병교육대에 입소,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앞서 정용화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저 내일 입대를 합니다. 늘 건강 챙기시고, 이루고 싶은 꿈들, 목표 모두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전 잘 다녀올테니 제 걱정은 하지 마시고, 그동안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잠시만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용화는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로, 깔끔한 인상을 선보였다.

정용화는 최근 경희대 학원 석사 과정 특혜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논란이 불거지자 출연 중이던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토크몬에서 자진하차한 후 해외 투어 일정도 취소하고 입대 소식을 알렸다.

지난 2일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브리핑을 통해 업무방해 혐의를 받는 정용화, 조규만 등을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한다고 밝혔으나 정용화 측은 경찰 수사가 왜곡됐다고 주장, 남은 사법 처리 과정에서 일부 왜곡된 부분들에 대해 충분하고 소상하게 소명할 계획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