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한도전’ 양세형, 신봉선과 트러블 메이커 등극…‘치명적인 유혹’
입력 2018-03-03 11:37 
‘무한도전’ 양세형, 신봉선 사진=MBC ‘무한도전’
[MBN스타 신미래 기자] ‘무한도전 양세형과 ‘셀럽파이브의 신봉선이 무대 위 치명적 ‘트러블 메이커에 등극했다.

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연출 임경식, 김선영, 정다히 작가 이언주)에서는 ‘무한도전과 ‘셀럽파이브의 커버댄스 최강자를 가리는 대결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양세형과 신봉선은 첫 만남부터 묘한 핑크빛 기류를 뿜어내며 시선을 모았는데, 대결 중에도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마치 ‘아이돌육상대회 현장 속 풋풋한 걸그룹과 보이그룹의 멤버에 빙의 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다른 멤버들이 두 사람 사이에 ‘러브라인을 언급하자 양세형은 장난이라도 그런 소리하지 마세요”라며 딱 잘라 선을 그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양세형과 신봉선은 붉은 조명 아래 완벽한 커플로 변신해 시선을 모은다. 신봉선은 ‘맨발의 디바로 한층 더 섹시함을 발산하고 있고, 양세형은 온몸을 자신감으로 무장한 듯 한껏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두 사람은 이미 약속됐던 무대인 것 마냥 과감한 터치와 아슬아슬한 밀당을 하는 여유까지 부리며 소름 돋는 무대를 펼쳤다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특히 어디서도 보지 못한 아찔한 ‘비행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앞서 ‘러브라인에 대해 단단히 선을 그었던 그들이기에 두 사람의 충격적인 무대를 본 다른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