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유닛’ 유니티, 오늘(3일) 팬미팅 개최…컬투 정찬우 MC 지원사격
입력 2018-03-03 10:38 
‘더유닛’ 유니티 사진=‘더유닛’ 문화산업전문회사
[MBN스타 신미래 기자] ‘더유닛 유니티가 오늘(3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더유닛의 유니티(UNI.T)가 3일 오후4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THANKS TO FANMEETING을 진행한다.

유니티(UNI.T)는 오늘 첫 팬미팅을 진행하며 그 동안 성원해준 팬들을 만나 감사인사와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유니티(UNI.T)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바쁜 일정 속 스케줄을 조율 하며 팬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리얼리티촬영과 스페셜 영상촬영까지 진행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퍼포먼스 무대보다는 팬들과 함께 교류하는 뜻 깊은 팬미팅을 진행할 것 이라 밝혔다.


이에 유니티(UNI.T)측은 팬미팅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미팅을 생중계 한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컬투 정찬우가 유니티(UNI.T) 팬미팅의 진행을 맡아 눈길을 끌었고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니티(UNI.T)의 ‘THANKS TO FANMEETING은 오늘 오후4시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며 브이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